2025.04.15 (화)

  • 맑음동두천 0.6℃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국토교통부에서 매년 진행하는 ‘교통안전 우수회사’ 선정 결과, 제주 전세버스업체 4곳이 선정됐다.

 

제주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에 따르면 전국 4000여개의 운수업체 중 업종별로 교통안전도 상위 1%에 해당하는 ‘2014 교통안전 우수회사’로 42개사가 선정·발표됐다.

 

전세버스업체 부문은 전국 전세버스 1584개사 중 14개사가 선정됐다. 제주는 이 중 4개사가 선정된 것.

 

제주지역 선정업체는 (주)한보교통(대표이사 고평원), (주)삼원고속관광(대표이사 강홍수), (주)금오고속관광(대표이사 오화영), (주)청구관광(대표이사 현태준) 등이다.

 

선정 업체에게는 인센티브로 교통안전우수회사 인증서 증정 및 인증스티커가 제공된다. 더불어 교통안전시설 개선자금이 지원된다.

 

제주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측은 이번 선정에 대해 “제주도의 지원으로 안전관리 및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운전 체험교육센터 교육 등 맞춤형 교육을 매년 진행하고, 차량 CCTV 설치, 전세버스 합동점검 및 안전운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해온 결과”라고 평가했다.

 

제주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김승준 이사장은 “앞으로도 전세버스업에 대한 철저한 교통안전관리로 교통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운전 체험교육 및 교통안전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을 적극 펼쳐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제이누리=고연정 기자]

 

 

 


추천 반대
추천
0명
0%
반대
0명
0%

총 0명 참여


배너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배너
배너

제이누리 데스크칼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댓글


제이누리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