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2022년, 호랑이해인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코로나19 대유행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출구가 보이지 않는 긴 터널 속에 갇혀 있습니다. 삶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감염병의 확산 요인도 있지만, 문재인, 이재명 집권세력의 무능, 불법행위에서 비롯된 게 많은 게 사실입니다. 현 정권 아래에서 일자리, 주택과 부동산 등 어느 한 분야 제대로 되는 것이 없습니다. 소위 이‘문재명’정권은 국민을 약탈했다는 혹평까지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 모두 소박한 희망을 얘기합니다. 그러나 2022년 새해 희망의 시작은 삭막한 주제인 정권교체에서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정권유지가 아닌 정권교체를 통해서만, 작은 희망과 행복, 즉 국민 개개인의 건강과 취업, 내집 마련 등의 기회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약 두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통령선거, 그리고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 체제를 대폭 혁신하고 있습니다. 더욱 낮은 자세로 도민들을 받들 것입니다. 제주 제2공항과 4·3 등 지역현안에 대해서는 무조건 도민편에 서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혹 모자라거나 잘못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도민 여러분의 어떠한 질책과 채찍도 겸허히 받아들일 것입니다.
제주도민 여러분,
새해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함께 성취감을 느끼고 싶습니다. 액운을 막아주는 권위와 용맹함의 상징인 호랑이처럼,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도민 여러분과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국민의힘 제주도당 당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