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교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2012 우수 교재·교구 전시회’가 다음달 8일 제주시민회관에서 열린다.
제주도어린이집연합회와 제주도보육정보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교재·교구 전시회는 영유아들에게 올바른 놀이 환경문화를 제공하고, 보육현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해 보육환경의 질적 향상과 교사의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0일까지 도내 어린이집 교사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창작 교재·교구 공모에 응모한 32개 작품이 모두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회는 다음달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주시민회관에서 진행되며, 영유아를 둔 부모 및 보육교직원 등 누구나 관람가능하다.
한편 도보육정보센터는 지난 2004년부터 영유아 및 부모도서, 학술서, 미디어자료, 교재·교구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평일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주도내 거주자 중 센터홈페이지(http://jeju.childcare.go.kr/)회원가입자면 누구나 1회 방문시 도서 5권, 교재·교구 3개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대여목록은 센터홈페이지 내 '도서 및 자료실'에서 24시간 검색 가능하다.
또한 현재 센터도서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900여명 중 연락처 및 주소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는 경우 전화를 통해 변경사항을 알려주면 연 2회 발행되는 영유아 부모 대상의 전문 육아정보지 ‘육아공감’을 무료로 배송해 주고 있다.
문의=064-746-2211(제주도보육정보센터)